소식

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작은 등불이 되기 위해 다산복지재단이 노력하겠습니다.

> 소식 > 시각축구 단신
  • SFSB 뉴스SFSB 뉴스
  • 시각축구 단신시각축구 단신

시각축구 단신

송파시각장애인축구장의 축구단신을 알려드립니다.

SFSB뉴스 상세내용
제목 짐바브웨는 2018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두 번의 시각장애인축구 워크샵을 개최한다.
작성일 2019-01-08
첨부파일

불라와 마싱고 지방은 짐바브웨에서 시각장애인축구를 소개하기 위한 두 워크숍의 주최지이다.

 

짐바브웨는 올해 전국 각지에서 시각장애인축구를 개발하기 위해 큰 진전을 이루었으며 새해에는 국제무대에서 경쟁할 계획이다.

시각장애인축구의 풀뿌리부터 엘리트 수준까지 장애인 스포츠의 개발을 담당하는 IBSA 계열사인 짐바브웨 국립 패럴림픽 위원회(ZNPC)에 의해 운영된다.

 

지난 4 월 Harare에서 시가장애인축구 워크숍을 개최 한 이래 ZNPC는 시각 장애인을 대상으로하는 Harare, Mashonaland East 및 Masvingo 학생들에게 시각 장애인 축구 눈가리개를 배포했습니다. ZNPC는 IBSA와 IPC 자원 봉사자 인 Keon Richardson의 도움을 받아 12월18일 화요일에 브 라우와도에서, 12월20일 목요일 Masvingo에서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두 지역의 특수 학교, 학교, 자원 단위 및 국가 스포츠 조직을 대표하는 약 50 명의 참가자가 워크숍에 참석하여 게임 규칙 및 시각장애인축구 코치에 대한 기술 정보를 얻었습니다.

 

워크숍은 경기의 역사와 법, 시각장애인을 지도하는 방법, 시각장애인을 지도하는 방법, 시각장애인 선수 코칭 요령, 방향과 이동성, 볼컨트롤 영상 등을 설명하는 이론적인 세션으로 시작되었다.

시각장애인 축구선수가 어떤 기술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논의를 마친 후, 30도의 날씨에서 코치들이 시각장애인 축구선수 역할을 했던 다른 참가자들을 지도하는 실제 세션이 시작되었다.

 

실제 세션은 정적 및 동적 스트레칭으로 이동했고 이어 에코 위치, 공간 인식 및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기 위한 그룹 연습이 이어졌다.

이어서 패스 및 조절, 드리블을 다른 방향으로 하는 연습이 뒤따랐다. 코치는 다른 참가자들과 개별적으로 연습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였다.

점심 식사 후, 실전 세션은 6m 페널티 지점, 프리킥, 코너킥을 이용한 슛을 계속했고, 3개 사이드 게임으로 마무리했다.

 

워크숍이 끝난 후, 참가자들은 그들의 기관 내에서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시각장애인축구 자격증, 그리고 안대를 받았다.

ZNPC는 4월에 5일간의 전국 코칭스쿨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ZNPC는 장애인 스포츠 커뮤니티에 대한 스포츠 우수성 개발을 촉진하고 촉진하고 세계를 변화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스포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 할 것입니다. 아이 보리 코스트에서 벌어지는 2019 년 IBSA 블라인드 풋볼 아프리카 선수권 대회를 포함 해 내년에 수많은 국제 대회에 참가할 생각입니다. "라고 ZNPC의 Michael Bulangago 회장은 말했습니다.

 

블라인드 풋볼이 Shona (짐바브웨의 공식 언어)에서 Bhora Revasingaoni라고 불리는걸 알게되었습니까?

 

페이스북에서 IBSA 블라인드 풋볼 아프리카 네트워크에 가입하여 전 대륙에 걸친 블라인드 축구 발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 보십시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IBSA 블라인드 풋볼을 팔로잉 하십시오.

 

 

 

http://www.ibsasport.org/news/1702/zimbabwe-holds-two-blind-football-workshops-to-conclude-2018

 

 

이전글 2018 험멜코리아 한국장애인축구대상 시상식 개최 및 수상자 알림
다음글 8살 시각장애 소년의 놀라운 축구 실력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