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작은 등불이 되기 위해 다산복지재단이 노력하겠습니다.

> 소식 > 시각축구 단신
  • SFSB 뉴스SFSB 뉴스
  • 시각축구 단신시각축구 단신

시각축구 단신

송파시각장애인축구장의 축구단신을 알려드립니다.

SFSB뉴스 상세내용
제목 일본, 국제 여자 시각장애인 축구캠프, 2019 사이타마 시 컵대회 개최 예정
작성일 2019-02-21
첨부파일

앞으로 며칠 동안 전 세계 여자선수들이 도쿄에 모여 일본 여자대표팀과의 전지훈련과 국제 친선경기에 참가하고 있다.

 

아르헨티나, 호주, 오스트리아, 영국, 독일, 나이지리아, 스웨덴, 짐바브웨 등 8개국 시각장애인 11명이 목요일과 금요일 이틀간 일본팀과 함께 전지훈련에 참가하기 위해 도쿄를 여행하고 있으며, 이어 토요일에는 2019 사이타마시 컵대회에 참가한다.

 

훈련 캠프는 다나카 키신조쿠 그룹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IBSA와 제휴해 일본 시각장애인축구협회가 주관하고 있다. 그것은 경험이 많은 시각장애인축구 코치가 지휘할 것이다.


여성을 위한 이 두 번째 국제 캠프는 2017년 5월 오스트리아 빈에서 일본 대표팀을 포함한 16개국에서 75명의 선수와 스태프들이 참가한 아주 성공적인 초기 캠프에서 이어진다.


2019 사이타마시 컵대회는 현지시간 14시에 시작, 여자 세계 선발전에 대항하는 일본 정예를 출전시킨다.


이 행사는 후생 노동성, 스포츠 에이전시, 일본 국제 교류 기금 스포츠 협회, 일본 장애인 올림픽위원회, 일본 장애인 축구 협회, 사이타마 현 총회 및 사이타마 현 장애인 스포츠 협회의 후원으로 사이타마시가 후원합니다.



 

 

이전글 오만의 시각장애인축구 국가대표팀 데뷔전은 모로코
다음글 2019년도 국내대회 및 2020년 장애인축구 국가대표 선발전 일정 공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