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작은 등불이 되기 위해 다산복지재단이 노력하겠습니다.

> 소식 > 시각축구 단신
  • SFSB 뉴스SFSB 뉴스
  • 시각축구 단신시각축구 단신

시각축구 단신

송파시각장애인축구장의 축구단신을 알려드립니다.

SFSB뉴스 상세내용
제목 부다페스트, 유럽 맹인 축구 청소년 캠프 개최
작성일 2019-06-21
첨부파일

헝가리는 제 2 회 IBSA 블라인드 풋볼 유럽 청소년 캠프의 호스트 국가로 확정되었습니다. 캠프는 7월 10일 수요일 부터 7월 14일 일요일 까지 수도 인 부다페스트에서 열립니다. 

이 캠프는 15 세에서 23 세 사이에 약 30 명의 선수를 유치 할 예정이다. 이들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시각장애인축구 코치와 동료들로부터 배우기 위해 모일 것이다. 

선수들과 코치들은 2 일간의 연수 세션에 참가할 것이며, 7월 13일 토요일에 다른 나라의 여러 팀이 참가하는 미니 토너먼트로 캠프가 마감됩니다. 

IBSA는 모든 현지 비용을 부담합니다 - 3 성급 Charles Hotel의 숙박, 식사, 지역 교통편, 피치 대여 등을 제공하며 공과 눈가리개도 제공합니다. 참가자는 자신의 여행 경비를 부담해야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유럽 국가들은 6월 30일 일요일 까지 등록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야합니다 . 장소는 국가별로 2 명의 선수와 1 명의 코치로 제한됩니다. 

 

이 두 번째 캠프는 2015 년 7월 독일 함부르크에서 성공적인 초기 캠프에서 이어집니다.

IBSA 블라인드 풋볼 유럽 유스 캠프 부다페스트 2019는 IBSA 블라인드 풋볼 개발 프로젝트 유럽 (IBSA Blind Football Development Project Europe)의 쇼케이스 이벤트로, UEFA의 지원을 받아 주요 프로젝트가 가능합니다 . 

 

 

 

 

이전글 업데이트 된 IBSA 블라인드 풋볼 월드 랭킹 발표
다음글 2019년도 장애인체육발전유공자 정부포상 추진 계획 공고
목록
top